데이트 코스/맛집

상암동 맛집 한우가 맛있는 두레우가에서 냉면 한 그릇!

셀디 2016. 7. 19. 12:43

오랜만에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에 들러 지인과 함께 점심을 먹었다.

지인이 소개해 준 곳은 한우로 유명한 두레우가~

점심이라 우리는 간단히 냉면 한 그릇만 하고 나왔지만 한우가 맛있다고 하니 여유가 되는 분들은 한우를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식당은 굉장히 넓고 쾌적했다.

점심시간엔 주변에 회사가 많은 탓인지 그 넓은 자리도 자리가 없을 정도였다.

위 사진은 그 중 극 일부로 이미 예약이 되어있는 자리였다.

나와 지인도 한 10분간 기다려 자리를 안내받았다.

 

 

오늘은 점심식사로 방문한 것이니 점심식사류 메뉴를!

이제 초복도 지나고 곧이어 중복 말복이 올테니 인기 영양식 삼계탕이 강조되어있다.

난 한우 물냉면을 시켰다!

 

 

냉면의 기본 반찬 세팅이다.

 

 

한우 물냉면이 나왔다.

아쉽게도(?) 한우는 없었다. 국물이 한우로 우려낸 육수라고 한다.

면 또한 수제라서 일반 냉면 보단 가격이 좀 더 나간다.

 

육수의 맛이 한우로 직접 우려낸 맛이라 그런지 확실히 좋았다.

다만 면은 딱히 씹는 느낌이라든지 맛이라든지 일반 냉면과 별 차이점을 느끼기 힘들었다.

 

 

농협에서 운영을 하는 곳이라서일까 식당 한 켠에선 건강식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다른 점심식사류도 기본이 한우를 바탕으로 한 것이라 한번쯤 먹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