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맛집

종로 3가 중국집, 손짜장 전문 '대륙'

셀디 2017. 1. 6. 12:31

얼마전 친구 일을 도와주고 나서 역시 작업후엔 중국집이지란 생각으로 종로에서 중국집을 찾았다.

의외로 보이지 않아서 한참을 헤매다가 발견한 이곳!

종로3가 CGV(피카디리점) 근처 유니클로 옆 지하에 있는 '대륙'을 발견했다.

힘들 게 발견해서일까 마치 신대륙을 발견한 콜럼버스가 된 기분?

 

 

입구에서부터 중국집의 기운이.

붉은 색의 깔끔하고 깨끗한 간판이 눈길을 확 끈다.

이걸 왜 진작 보지 못했을까?

 

 

메뉴와 가격대를 살펴보자.

동네에 있는 일반 중국집 보다 살짝 가격이 나가긴 한다.

 

 

친구가 주문한 마파두부밥?

 

 

이건 짬뽕

 

 

그리고 내가 주문한 짜장면!

손짜장 전문이라 하니 그 기본의 맛을 느껴봐야지 하고 주문을 했다.

수타면 답게 두꺼운 면발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탕수육!

 

전체적으로 접시나 사발도 그렇고 얼마되지 않은 깔끔함이 느껴졌다.

배달보다는 직접 가서 맛보는 것이 좋은 중국집의 느낌?

그리고 수타의 맛을 잘 살린 면의 맛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그외 양념이나 소스는 일반 중국집과 비교해 특별히 다른 점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