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카페

성북동 카페 추천, 커피향이 가득한 카페 일상

셀디 2016. 5. 16. 12:38

얼마전 사전 답사차 성북동에 다녀왔는데, 지인이 추천한 카페가 있어 그곳을 찾았다.

돈암동에서 성북동 쪽으로 들어가는 도입부에 위치한 카페였다.

찾기 어렵지 않은 대로변에 위치해 있다.

 

 

카페 일상의 전경

 

 

친구와 난 오늘의 커피를 두 잔 시켰다.

그런데 놀랍게도 사장님이 다른 원두의 커피를 포트에 담아 옆에 놓아주시는 것이 아니겠는가?

덕분에 이날 카페인을 원없이 섭취할 수 있었다.

 

 

카페 내부는 이렇다.

친절한 젊은 사장님이 바로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려주신다.

이날은 평일 좀 늦은 오후여서 그런지 손님이 많은 시간은 아니었다.

 

 

고소한 커피의 향이 그윽하게 느껴졌다.

두 가지 다른 맛의 원두를 동시에 느껴보는 미각적 즐거움도 있었다.

오늘의 커피 가격은 5,500원으로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었지만 추가 커피와 아늑한 카페 분위기에 전혀 아깝지 않았다.

 

 

다양한 원두와 커피 관련 상품, 잔들을 볼 수 있다.

저녁을 앞두고 있던 터라 다른 디저트나 케이크 등은 먹어보지 못한 것이 아쉬움으로 남았다.

 

성북동에는 괜찮은 카페와 식당이 많이 있다.

그 중에서도 카페 일상은 꼭 한 번 방문해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껴보라 추천하고 싶은 공간이다.

 

위치는 한성대 입구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10~15분 정도 거리이고 버스를 타고 가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