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맛집

마포역 맛집 대도식당에서 점심특선 육개장 한 그릇

셀디 2017. 3. 31. 11:51

마포역 주변 추천 식당으로 점심을 먹으러 대도식당을 찾았다.

 

 

대도식당 마포대로점의 입구이다.

지하 1층이라 입구의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바로 찾을 수 있다.

 

 

대도식당 마포대로점은 마포역 1번출구를 나와 쭉 오다가 횡단보도를 건너 오른쪽으로 30미터 정도 가면 찾을 수 있다.

 

 

지하1층에 내려오면 바로 눈앞에 입구가 보인다.

 

 

대도식당은 고깃집으로 유명한 곳이나 점심 특선메뉴로 2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었다.

바로 숯불돼지고기덮밥과 대도명품 한우육개장

가격은 각각 9,900원과 8,900원으로 점심 단품으론 절대 저렴하진 않았지만...

 

 

식당의 일부만 찍은 건데 건물 지하의 대부분을 차지할만큼 넓고 큰 식당이었다.

점심이 시작되기 전에 와서 손님이 많지 않은 상황

 

 

테이블에 대도등심, 대도삼합, 대도등심 맛있게 먹는 법 등을 볼 수 있는 종이식탁보가 있다.

음식 기다리면서 한번쯤 읽어보면 심심하진 않을 듯.

본점은 왕십리에 있다고 한다.

 

 

짠~ 드디어 나온 점심특선 한우육개장이다.

반찬으론 깍두기와 양상추 샐러드가 나온다.

이 날은 열심히 먹기만 하느라 음식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다.

(사실 육개장이라 별로 찍을 것도 없지만)

 

칼칼한 맛이 좋았으나 깊은 육향이 있는진 잘 모르겠다.

그냥 기분상 한우의 육향이 가득하구나 먹으면 더 든든해지는 플라시보 효과가...

그래도 난 육개장 자체를 아주 좋아하기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아! 점심 시간인데도 옆 테이블에서 고기를 지글지글 굽고 있었는데

그 때문인가 살짝 고기가 땡기기도...ㅎㅎ

언젠가 여기서 대도삼합을 즐겨볼 날이 오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