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카페

몸과 마음을 치유하자,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동대문점

셀디 2017. 7. 16. 23:45

몇년전부터 힐링이라는 단어가 대세다. 그만큼 각박한 환경에서 상처를 받으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반증한다.

그래서 힐링을 전면에 내세운 콘텐츠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나도 치유를 받아야 할 사람인 건 분명한데...

그래서 뒷북이지만 호기심 차원에서 미스터힐링(동대문점)을 방문해봤다.

 

 

이 힐링카페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것들이 표시되어있다.

피로회복도 하고 여러가지에 좋다고 한다.

 

 

가격은 50분에 9900원, 30분에 7900원이었다.

2,000원 차이니 50분 코스가 훨씬 나은 듯하다.

참고로 음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위치는 동대문 밀리오레 13층에 있다.

 

 

실내는 여느 카페와 다르지 않은 분위기이다.

흔히 말하는 안마의자가 있는 프리미엄바디케어가 가능한 룸은 안쪽으로 따로 마련되어 있었다.

 

 

원피스 피규어들이 진열되어있었다.

이곳 지점장이 원피스 매니아인 듯...

 

 

바디케어를 받는 곳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안마의자가 마련되어 있다.

들어가면 옆에 캐비넷에 신발을 넣고 덧신을 신고 안마의자에 들어가면 된다.

모든 조작은 직원이 해주는데 뭔가 살짝 민망한 기분도 든다.

 

 

50분을 하게 되면 기본 스트레칭 모드가 30분 들어가고 나머지 20분 동안 다른 5가지 모드 중에 선택해서 이용이 가능했다.

마트에 있는 안마의자도 체험해보지 않았던 나인데 여기서 드디어!

스트레칭에선 다리를 늘려주는 부분이 인상적이었다.

다리를 아주 뽑아버리는 줄 알았다.

난 그 뒤 회복모드를 선택했는데 확실히 어깨와 등쪽을 집중 공략해줄 때가 기분이 좋았다.

 

 

프리미엄바디케어를 마치면 나와서 음료를 시킬 수 있다.

 

 

자몽주스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받아서

 

 

전망이 좋은 창가 쪽으로 앉았다.

멀리 남산과 서울타워가 보였다.

 

 

역시 13층이라 전망이 정말 좋았다.

비가 오는 날씨였지만 이런 전망 좋은 곳에서 차 한잔 마시는 것도 힐링이란 생각이 들었다.

가보진 않았지만 청량리롯데시네마에도 미스터힐링이 있는데 거긴 완전 폐쇄된 공간이라 별루일 것 같다.

여기는 카페 자체로도 좋은 위치에 있고 인테리어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한번쯤은 방문해볼만한 추천 장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