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카페

빙그레 바나나 우유를 좋아한다면? '옐로우카페'로 고고!

셀디 2017. 7. 17. 00:37

바나나 우유 하면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절대지존의 브랜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이 이미지는 오리온 초코파이처럼 절대적인 이미지이다.

실제 이 '옐로우카페'는 빙그레가 제주도에 열어 이슈가 된 카페라고 한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동대문에 위치해있다.

 

 

옐로우카페 동대문점은 현대시티아울렛 지하1층에 위치해 있다.

 

 

입구부터 한 눈에 알아볼 정도로 거대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반겨주고 있다.

 

 

카페는 제주도점처럼 크진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노란톤을 유지하며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다.

 

 

이것은 바나나라떼(4,500)이며 아마도 아메리카노를 제외한 모든 음료와 아이스크림에는

바나나우유가 들어가는 듯하다.

살짝 바나나우유 맛이 나는데 나쁘지 않은 조합이었다.

 

 

이것은 바나나아이스크림~(3,500원)

바나나맛우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화라 생각하면 된다.

 

 

벽에 걸려있는 그림들도 바나나맛우유가 모델이다.

 

 

제주점을 검색해보니 확실히 더 크고 특색을 잘 표현한 카페란 생각이 들었다.

제주도에 가게 된다면 제주점도 방문해 보고 싶다.

달콤한 바나나맛우유의 라떼를 즐기고 싶다면 옐로우카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