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09 3

고려대 안암역 수제 햄버거 밸런스버거

※ 안암동 밸런스버거는 2017년 1월 15일부로 영업을 종료한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밸런스버거가 안암동에 생긴진 꽤 시간이 되었는데 이번이 첫 방문이었다. 원래 햄버거를 끼니용으로 잘 먹지 않을 뿐더러 수제버거가 그만한 가치가 있을까 하는 의문 때문이었다. 그런데 밸런스버거 안암점이 이번달 15일부로 영업을 종료한다고 하여 부리나케 찾아갔다. 또 없어지면 서운한 그런 곳이랄까? 물론 밸런스버거는 프랜차이즈라 다른 곳에서도 마음만 먹으면 먹을 수가 있다. 밸런스버거 매장의 외경이다. 매장은 안쪽으로 길게 뻗어있는 식이다. 매장이 그리 크지 않은 편이다. 일전에 포스팅한 일미옥의 찬조출연! 뉴세트라고 현재 고대점에 한해서 버거4,900원 기준에 나온 세트의 가격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

서천여행, 새에 대한 모든 것 서천조류생태전시관 관람

판교마을을 둘러보고 약 15km를 달려 서천 조류생태전시관에 도착을 했다. 서천은 정말 차가 없기 때문에 15km 정도는 10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였다. 서천의 금강하구생태를 관람할 수 있는 곳 중에 하나인 서천조류생태전시관이다. 전시관 앞마당과 주차장이다. 평일이어서 그런지 차가 많지 않았다. 주차요금은 무료이다. 서천에 있는 대부분의 시설은 무료주차라는 장점이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직원에게서 표를 끊고 입장이 가능하다. 성인은 1,500원이고 청소년은 1,000원이다. 새에 대한 소개를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부분 사계절 철새들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는 부분 엘리베이터 혹은 계단으로 1층까지 내려가면 야외로 나가볼 수 있다. 우리가 입장한 출입구 정면의 층은 2층이다. 겨울의 금강하구 멀리 보이..

공포영화 추천 케이트 베킨세일 주연 <베이컨시>

요즘 공포/스릴러 장르의 영화를 유독 많이 소개했는데 그 분위기를 이어 오늘도 공포영화 한 편을 소개해 본다. 님로드 엔탈 감독이 연출한 는 2007년 개봉한 영화로 저예산 공포영화이다. 한 도시 외곽 도로변에 위치한 외딴 모텔을 배경으로 살인마들과 위기의 부부 간의 사투를 그리고 있다. 케이트 베킨세일이라는 스타배우가 나옴에도 얼굴 하나 없는 포스터 이 영화의 주무대인 모텔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 영화속 모텔의 전경 전형적인 미국의 허름한 모텔 건물이다. 부부인 데이빗(루크 윌슨)과 에이미(케이트 베킨세일)는 도로에서 차가 고장나 어쩔 수 없이 모텔을 찾게 된다. 손님이 많지 않은 허름한 모텔이라 그런지 주인장부터 불쾌한 인상을 준다. 그런데 모텔은 생각보다 이상한데.. 객실에 있던 비디오테이프에는 모..